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리뷰

히나마츠리 1화 줄거리, 후기 및 전회차 무료로 보러가기

반응형

 



1. 히나마츠리 직접 감상하기

히나마츠리 직접 보시려면 ↓ ↓ ↓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히나마츠리 무료로 전회차 보러가기

 

 

2. 히나마츠리 1화 줄거리

 여자아이를 간절히 찾아 중국에서 무술가와 대결하는 소녀. 소녀는 히나짱을 애타게 찾으며 소림 무술가들과 계속 싸웁니다.

 

 3년 전, 일본. 야쿠자로 잘 나가는 닛타는 오늘도 늘어나는 수집품 항아리를 보고 기뻐합니다. 그 순간 천장에 생긴 홀을 통해 닛타의 머리위로 떨어진 소녀. 강철 애벌레같은 무언가에 둘러싸인 채 얼굴만 내놓고 닛타를 멍하니 보고있습니다. 닛타는 꿈이겠지 하고 잠듭니다.  

푸핫!
이게뭐야?

 

 거실에 나와보니 아직도 있는 아이. 닛타는 아직도 있는 그것을 보고, 그것은 애벌레 위의 빨간 버튼을 눌러달라 부탁해 애벌레에서 탈출합니다. 그리고 초능력으로 닛타의 수집품들을 떨어트려 자신의 명령을 들어라 협박합니다.  

 

 야쿠자치고 너른 마음을 지닌 닛타. 이게 얼마인지 묻는 정도로 타박하지만 초능력자인 히나는 별 반응도 없고 어디서 왔는지 하필 닛타 앞에 나타난 이유를 묻는데 대충 모른다와 그냥 여기로 왔다고 대답합니다. 그렇게 어영부영 히나는 닛타의 집에 얹혀 살기로 합니다.  

비켜 TV 안 보여

 

 손 많이 가는 히나를 먹여주고 재워주는 닛타. 어쩌다보니 애 뒤치다거리를 하는 게 익숙해졌습니다. 게다가 히나를 데리고 이것저것 필요한 물건을 사러 쇼핑도 하고 거의 백만원이나 써줍니다. 절대 초능력으로 한 번에 팔도 꺾는 히나가 무서워서 해주는 건 아닙니다.  

 

 초밥집에 데려온 닛타. 그곳에서 히나는 연어알 맛을 깨닫고 이날부터 연어알이면 사족을 못쓰는 아이가 되었습니다.  

 

 교장의 뒷돈 소식이 담긴 뉴스를 보는 히나. 학교가 가고싶어졌고 닛타의 귀중한 애장품을 협박해 조용히 생활하는 조건으로 학교에 다니는 것을 허락받습니다. 와중에 이곳에 와서 싸워라는 명령하는 이가 없어 신기한 히나. 시키는 것도 없고 정말 아이처럼 살아서 매일이 신기합니다.

 

 중학교에 전학 온 히나. 닛타의 성을 받아 닛타 히나가 되어 교실에 소개받습니다. 그리고 전학 온 교실에는 앞으로 히나에게 휘말릴 반장이 히나를 따스한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절대 그럴 때가 아닌 것을 아직 모릅니다.

 

 학교에서 히나가 잘 지낼지 걱정인 닛타. 사무실에 있는 보스와 측근들 앞에서 정 안되면 본인이 나서겠다고 중얼거리는데 보스와 다른 사람들은 역시 우리 닛타가 대신해서 적에게 쳐들어간다고 기뻐합니다.

 

 하루종일 교실에서 자고있는 히나. 침까지 흘리고 자는 히나를 위해 반장은 손수건으로 직접 닦아 줍니다. 이렇게 학교에서 히나를 보육해 줄 사람이 결정됬습니다.

너 당첨

 

 집에 돌아오니 힘이 폭주하는 히나를 본 닛타. 힘을 자주 안 쓰면 폭주하는데 닛타가 쓰지 말라는 말을 따르다가 이 상태가 되었습니다. 그런건 빨리 말하지 이미 집은 폭파됬는데 히나가 힘을 어디에 써야할지 머리가 아픕니다. 

미리말하라고...

 

 마침 조직에서 골치아파 한 호텔 개발 일을 떠오린 닛타. 바로 다음날 해당 산으로 가서 히나가 힘으로 나무를 뽑게 지시합니다. 어제 일로 히나가 실패했는데도 혼내지 않는 것에 히나는 닛타가 또 신기합니다. 그렇게 도착한 곳에서 지시에 따라 일을 해낸 히나. 닛타는 히나덕에 공사비용도 안 쓰고 대박났습니다. 

 

 

 

 

 지금까지 알고있던 어른들의 눈이 아니라 전한 히나. 히나같은 능력자를 어떻게 이용했을지는 안봐도 뻔하니 닛타는 이해합니다. 그러다 받은 전화에 놀란 닛타는 얼른 사무실로 히나를 데리고 이동합니다.

 

 보스 혼자 쳐들어간 적지. 그동안 아이나 돌보고 있었냐며 닛타는 갑자기 호출되어 크게 혼납니다. 그리고 총 한 자루만 준 큰 형님은 적지에 혼자 뛰어들어 그저 혼자 인생 끝내란 명령을 줍니다.  

 

 닛타를 따라 적지에 온 히나. 닛타가 혼난 것을 본 히나는 왜 적을 없에라고 자신에게 명령 안 하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능력자라도 아직 꼬맹이인 히나에게 너랑은 상관없다고 오히려 강하게 선을 긋습니다. 그 말에 정말 이 전과 달리 자신을 진짜 사람 취급해주는 닛타가 고마운 히나는 혼자 쳐들어갑니다.  

위험해!!!

 

 히나를 말리려는 닛타를 무시한 히나. 들어가자마자 바로 초능력으로 모든 조직원들을 처리해버립니다. 이거 되려 닛타가 적에게 미얀할 정도로 한 번에 처리되었습니다. 여유롭게 나온 히나는 조장이라 불린 인물도 잡아 나옵니다.

 

 큰 형님께 큰 칭찬 받은 닛타. 이제 무투가란 애칭까지 내려주고 부하들은 닛타를 다시 봅니다. 모두 히나덕에인데 말도 못하고 일단 받아들입니다.

 

 히나에게 연어알을 사준 닛타.

 

무려 특상 연어알 덮밥으로 히나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 그리고 어떤 일을 겪어왔는지는 모르지만 어른의 세계에선 노동의 대가는 확실해야 한다며 어른스러운 면모를 보여줍니다. 그렇게 두 사람의 함께 사는 생활은 이어지게 되고 다음날도 닛타는 히나의 등교를 배웅하면서 1화가 끝납니다.   

 

 

3. 히나마츠리 1화 리뷰

 이거 너무너무 재밋습니다. 무덤덤한 초능력자 히나가 어떤 조직으로부터 도망쳐 야쿠자 닛타를 만나 함께 생활하는 이야기입니다. 히나는 초능력을 써서 닛타를 협박하기도 하고 오히려 도와주기도 하고, 도와주려다 되려 더 사고치기도 합니다. 보고있으면 도구 취급받은 히나가 바깥에서 적응하는 모습을 보는데 귀엽고 재밋습니다. 당연히 어린아이이기에 어설픈 행동과 대비되는 거침없는 태도를 보는 재미가 쏠쏠한 이 꿀잼 애니가 왜 2기까지 안 나왔는지는 의문입니다. 이후에 히나를 잡아오기 위해 온 다른 초능력자들도 등장하는데, 어떻게 된건지 히나와 닛타에게 말리는 모습도 너무 웃깁니다. 그리고 중간중간에 현명한 어른들이 아이들을 바르게 이끌어주는 점과 반대로 정신나간 어른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뭘 하는가 싶은 기가막힌 장면들도 많으니 꼭 직접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